微微일 개요
微微워크는 양자화, 투명성, 그리고 AI 네이티브 고급 개념에 초점을 맞춘 차세대 디지털 협업 플랫폼입니다. 즉시 메시징, 협업 오피스 도구, 그리고 채용 관리와 같은 기능을 결합하여 다기능의 디지털 기업 협업 및 관리 플랫폼으로 발전시킵니다. 기업 내 지속적인 디지털 및 지능형 변화를 촉진하기 위한 약속으로, 微微워크는 조직 간 협업과 사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微微워크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양자화되고 투명한 협업 사무용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캘린더 동기화, 회의 관리, 문서 협업, 클라우드 저장소, 그리고 기업용 이메일과 같은 강력한 기능을 통합하여 팀 협업 장벽을 허물고 지식 공유와 팀 혁신을 촉진합니다. 微微워크는 협업을 양자화하고 투명하게 만들어, 추적 가능한 작업과 시간 계산으로 관리를 용이하게 합니다.
뿐만 아니라, 微微워크는 기업을 위한 효율적인 채용 프로세스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채용 채널 효율성과 비용, 이력서 중복 제거, 후보자 재사용, 인터뷰 연계 등을 비교함으로써 기업이 채용 분야에서 부담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종합적인 채용 프로세스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